1. 환불 대상
가. 계절학기 수강료를 납부한 자 중 개인적 사정으로 수강 취소를 희망하는 과목
나.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이후 폐강 대상 교과목
2. 환불 신청 시기별 환불액 및 환불액 지급 일정
|
환불신청시기 |
환불액 |
수강(삭제)일 |
환불예정일 |
|
|
환불 신청 개시일 ~ 개강일 이전 |
12. 15.(월) ~ 12. 21.(일) |
수업료 전액 |
12. 22.(월) |
1. 8.(목) |
|
개강일 ~ 수업일수 1/3 전 |
12. 22.(월) ~ 12. 30.(화) |
수업료의 2/3해당액 |
12. 31.(수) |
1. 15.(목) |
|
수업일수 1/3 이후 ~ 수업일수 1/2 전 |
12. 31.(수) ~ 1. 4.(일) |
수업료의 1/2해당액 |
1. 5.(월) |
1. 15.(목) |
|
수업일수 1/2 이후~ |
1. 5.(월) 00:00 ~ |
반환 불가 |
- |
- |
* 85,000원의 2/3에 해당하는 금액을 1원 단위에서 반올림
가. 수강 취소 이전에는 수업 관련 안내(이메일, 문자, PUSH 알림 등)가 발송될 수 있음
나. 환불 신청에 따라 수강이 취소된 경우, 성적이 부여되지 않으며, 성적증명서 등에
기록되지 않음
3. 환불 신청 방법: 환불 기간 내 본인이 온라인으로 직접 신청
가. 학사정보시스템 수업 → 수강신청 → 계절학기 환불신청
나. 등록 교과목 목록 중 취소(환불)희망 교과목 선택
다. 환불 계좌 정보 입력 후 하단 신청 버튼 클릭
라. 환불 신청 후 취소 절대 불가
4. 환불방법: 신청 학생이 등록한 본인 명의 계좌로 송금(반환)
(*본인 명의 계좌가 아닐 시 환불이 불가하며 환불 계좌 정보 오기재시 환불액 입금이
지연되므로 제출 전 확인 필수)
5. 유의사항
1) 본교 국내대학학점교류생의 환불은 해당 교류대학 환불 기준에 따라 별도 신청
2) 국제단기프로그램 교과목은 환불(수강 취소)불가
3) 취창업전략처 개설 현장실습(인턴십)교과목 수강예정자의 경우 별도의 납부 및 환불
절차를 따름.